FAQ

[회원가입/정보] 바다명가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Q완도명가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저희 바다명가는 청정해역 완도바다에서 나는 싱싱함이 살아있는 최고의 수산물만을 엄선하여 최고의 상품으로 만들었습니다. 바다명가 회원이 되시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선한 상품들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Q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바다명가 입금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협 301-0142-4844-01 예금주 : (주)바다명가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우측 open 클릭시 열리는 메뉴 중 [개인정보] > [회원탈퇴]에서 탈퇴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회원탈퇴 완료 시 바다명가 서비스 권한이 삭제되며,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회원가입에 따른 사용자 정보는 1년동안 보관됩니다.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삭제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주문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Q주문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A주문이 안될 경우 재로그인 또는 컴퓨터 재부팅 후 재접속해주시기 바라며 그래도 주문 중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061-555-4520)로 연락주시거나, [고객센터]&[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영업시간 내에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바일(앱)에서 안되는 경우는 PC로 PC에서 안되는 경우는 모바일(앱)로 우선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오류 접수시에는 아래 사항을 함께 알려주시면 확인이 더 빠릅니다. 1. 모바일/PC 어느 부분에서 발생한 오류인지? 2. 윈도우 정보 3. 익스플러로 정보 4. 구체적 오류내용 (EX. 어느화면에서 어떤 부분을 클릭할 때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구체적인 내용/화면을 캡쳐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Q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후,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우측 open버튼 클릭시 열리는 메뉴 증 [회원정보 변경]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된 사항은 수정 즉시 반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주소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 - 회원 가입 시 등록했던 회원 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 ID 혹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Q회원 ID 혹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A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었을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 후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검색 가능하며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가입 시 기입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행복센터(061-555-4520)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1:1문의]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Q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A네. 가능합니다. 로그인 없이 제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 구매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주문시 비회원 주문하기로 주문이 가능하며 비회원 주문의 경우, 결제 시 쿠폰 등을 이용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 주문 뿐만 아니라 고객센터(061-555-4520)으로 문의 주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 상품 구입 적립금 지급은 회원 아이디로 직접 주문시에만 가능합니다 - 일요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Q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주문 및 배송조회는 회원, 비회원 모두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구매인 경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인 경우 로그인 > 비회원 주문확인 >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 비밀번호 입력으로 확인가능합니다.
[회원가입/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Q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Q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바다명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 / 찜하기에 담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구매하실 경우 단품만 구매 가능하며,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찜하기로 장기간 보관도 가능합니다. (단, 품절상품은 품절이 되면 목록에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 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1